하나님의교회 ☆ 새 성전 건립
1천여명의 하나님의교회 성도들, 새 성전 건립 축하
하나님의교회, 성남 수정구 헌당예배
▲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성남수정 하나님의 교회 헌당기념 예배를 드리고 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지난 2일 성남시 수정구에 새로 설립한 단독 성전 헌당기념예배를 가졌다.
삼일예배와 겸해 이뤄진 당일 기념예배에는 1천 여명의 목회자와 성도들이 참여해 헌당의 기쁨을 함께 나누고, 이웃에도 하나님의교회 새 성전 설립을 알렸다.
새로 세워진 ‘성남수정 하나님의교회’는 성남시 수정구 태평동의 한국전력 맞은편에 위치한다.
대지면적 967㎡, 연면적 1천349㎡에 지하 1층 지상 3층 규모로 인근에서는 비슷한 크기의 건물을 찾아보기 힘들 만큼 웅장함을 자랑한다.
주택가의 대로변에 자리하며 밝고 깨끗한 화이트 색상의 외관이 오래된 주택들 속에서 단연 돋보인다.
성전 내부는 2층과 3층의 대예배실을 비롯해 교육관, 다목적홀, 식당, 사무실, 침례실 등이 잘 마련돼 있고, 외부 주차장도 구비돼 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인구밀도가 높고 넓은 예배장소 마련이 쉽지 않은 성남 지역에서 크고 아름다운 성전이 마련된 것에 감격스러워했다.
기념예배에 참여한 구기백(42·태평동)씨는 “탁 트인 느낌의 넓은 대예배실이 가장 마음에 든다”면서 “새 성전이 세워지고 나서 성도들의 자부심과 자신감이 더욱 커졌다”고 기뻐했다.
아름다운 성전을 마련한 하나님의교회
경기신문
http://www.kg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38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