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2월 14일 수요일

대전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정성으로 담근 김장김치 훈훈한 이웃사랑

정성으로 담근 김장김치 훈훈한 이웃사랑 
대전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소외이웃에 김장김치 2천kg 전달



-옥천과 영동에 연수원을 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님)가 15일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기 위해 2천kg의 사랑의 김치를 버무리고 있다.



옥천과 영동에 연수원을 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님)가 15일 목회자, 성도 등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기 위해 2천kg의 사랑의 김치를 담그고 있다.


이날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가 담근 김장김치는 대전시 서구 만년동 등 8개 동사무소를 통해서 주변의 소외이웃 200가정에 전달하는 등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관계자는 "모든 인류의 아픔을 돌보시는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한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대전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정성으로 담근 김장김치 훈훈한 이웃사랑
http://www.inews365.com/news/article.html?no=475606


2016년 12월 5일 월요일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님), 사랑나눔 김장나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님), 사랑나눔 김장나눔





지난 5일,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님///총회장 김주철 목사) 목회자와 성도들을 비롯해 이웃과 지인 등 100여 명이 함께 참가한 가운데 사랑나눔 김장나눔 실천을 펼쳤습니다. 



이날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님)가 준비한 700kg의 김장김치는 강남구 대치4동에 거주하는 소외이웃 70가정에 전달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님) 관계자는 “어머니가 가족을 위해 아낌없는 사랑을 베푸는 것처럼 이웃과 사회를 위해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고 싶어 한마음으로 준비했다. 유난히 어려운 경제 상황이라 겨울나기를 걱정하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님), 사랑나눔 김장나눔
http://www.ig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