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월 23일 목요일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멈추지 않는 어머니 사랑 손길;;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멈추지 않는 어머니 사랑 손길
국내외 곳곳 헌신적 봉사





몽골 식품농업경공업부 측이 축산농가들에 도움을 준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에 감사장을 수여했다.




지난해 유엔 중앙긴급구호기금(CERF) 고위급회담 참석 등으로 주목받고 있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올해에도 세계 곳곳에서 헌신적인 봉사를 하고 있다. 


새해 들어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국내외에서 실시한 봉사활동이 벌써 370회를 넘겼다. 이들의 변함없는 행보는 이웃과 사회를 향한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보여준다.


2월 들어서도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을 비롯해 부산, 대구, 청주, 동해, 여수 등 전국 각지에서 긴급 제설작업, 농어촌 일손 돕기, 환경정화활동 등 다양한 자원봉사를 펼치고 있다. 


기습 한파가 닥쳤던 지난 22일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목회자와 성도, 이웃, 지인 등 80여명은 강릉시 옥천동 일대의 대로와 골목을 누비며 말끔히 청소했다. 


이들은 일회용 플라스틱 컵, 비닐, 담배꽁초, 폐휴지 등 생활쓰레기를 수거해 50ℓ 분량의 쓰레기봉투 33개를 가득 채웠다.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건물 벽과 전신주에 부착된 광고 스티커도 꼼꼼히 제거해 거리가 한결 환해졌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관계자는 “이웃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깨끗한 환경을 만들고자 성도들이 마음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를 돌아보며 이웃을 돕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봉사에 참여한 최영진(35)씨는 “작은 노력이지만 우리 이웃들이 깨끗한 환경 속에서 지낼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어 기분이 좋다”며 “기회가 될 때마다 봉사에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국내뿐 아니라 미국, 호주, 페루, 영국, 대만, 인도 등 세계 곳곳에서 환경보호활동을 비롯한 이웃돕기 물품 지원, 제설작업, 헌혈운동, 스포츠대회 서포터즈 등의 활동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20일 영하 40도를 밑도는 몽골에서도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도움의 손길을 전했다. 


폭설과 혹한 속에서 가축들의 출산 준비로 힘겨운 축산농가를 돕고자 몽골 식품농업경공업부(농목축경공업부)를 방문해 1200켤레의 목축용 장갑을 지원한 것. 목축업은 몽골의 대표 산업으로 최근 세르겔렝 식품농업경공업부 장관이 나서 목축업 농가 지원을 제안하며 국민들의 동참을 요청한 바 있다.


몽골 울란바토르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관계자는 “인류를 위해 한없는 사랑을 베푸시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을 본받아 형편이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게 돼 기쁘고 감사하다”고 피력했다. 


현지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성도인 엠 아므라씨는 “700~800여명의 성도들이 한마음으로 제작하거나 구입한 장갑들로 축산농민들이 추운 겨울을 넘기는데 도움이 되면 좋겠다”며 “모든 국민이 함께 돕고 연합하여 국가의 힘든 시기를 함께 이겨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식품농업경공업부는 국가적 어려움을 극복하는데 관심과 정성으로 화합해 준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에 고마움을 표시하며 감사장을 수여했다.


이 같은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자원봉사의 중심에는 ‘어머니의 사랑’이 담겨 있다. 지난해 12월13일 유엔 중앙긴급기금 고위급회담에서 연설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총회장 김주철 목사도 이 부분을 강조했다. “하나님의교회가 어려움에 처한 인류를 돕기 위해 펼치는 모든 인도주의적 활동은 어머니의 마음에서 나온 것”임을 밝히며 앞으로도 지구촌 곳곳의 어려운 이들을 위한 지원과 협력을 약속했다. 


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기도하며 헌신하는 어머니의 사랑을 품은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앞으로도 전 세계에서 이어갈 나눔과 봉사의 행보가 주목된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멈추지 않는 어머니 사랑 손길;;
국내외 곳곳 헌신적 봉사
http://www.kgdm.co.kr/news/articleView.html?idxno=466486

2017년 2월 16일 목요일

창원성산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가음동` 일대 환경정화

창원성산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가음동` 일대 환경정화 
목회자ㆍ성도 100여명 참가…시민 환경운동 참여 기폭제 역할 `톡톡` 





창원성산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목회자와 성도 100여명은 지난 15일 창원시 성산구 가음동 일대 환경정화운동을 실시했다. 사진은 이날 행사에 참여한 창원성산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목회자와 성도들이 플래카드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창원성산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목회자와 성도 100여명은 지난 15일 창원시 성산구 가음동 일대 환경정화운동을 실시했다.
 

이날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성도들은 오전 10시 가음동 주민센터에서 습지공원까지 1.5㎞구간에 걸쳐 환경운동을 실시했다.
 

유정제 가음동 주민센터장은 이날 행사에 대해 "환경정화운동은 단순히 깨끗한 환경조성을 넘어 시민들의 마음까지 풍요롭고 온화하게 하는 효과가 있다"며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창원을 아름다운 건강도시로 만들기 위해 정화운동에 앞장선 시민들이 있어 뿌듯하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행사에 참여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봉사자들은 유동인구가 많은 재래시장 및 상가주변, 아파트 주변을 돌며 본격적인 정화활동에 나섰다. 
 

특히 재래시장, 버스정류장 일대는 버려지는 오물과 쓰레기가 많아 이날 수거한 쓰레기 분량은 모두 1톤 트럭 1대 분량이었다. 
 

또한 습지공원으로 가는 산책로에 버려진 생활쓰레기를 비롯해 바람에 날려 온 오물들이 산재해 있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성도들은 수거봉투를 들고 길가에 버려진 담배꽁초와 캔, 빈병 등 주변에 방치된 쓰레기를 주워 담으며 2시간의 세심한 활동으로 도심 미관을 살리는데 치중했다.   
 

이날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행사에 참여한 김선화(43ㆍ대방동) 씨는"모든 지역민들이 청결한 환경 속에 건강하게 생활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환경운동에 참여했다"며 "이번 정화활동을 통해 이웃과 지역사랑을 몸소 실천하고 나니 내 자신도 기쁘다. 아이들이 성장하는 과정에서도 너무 좋은 교육이 되는 것 같아 다음에도 꼭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박혜정(21ㆍ상남동) 씨는 "산책하러 자주 이용하는 곳인데 오늘 봉사활동을 통해 보니 쓰레기가 이렇게 많이 있는 줄 몰랐다"면서 "하천변 정화운동으로 생태공원에도 좋은 영향이 있을 것 같아 앞으로도 가음천 수질개선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싶다"고 말했다.  





창원성산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가음동` 일대 환경정화 
목회자ㆍ성도 100여명 참가…시민 환경운동 참여 기폭제 역할 `톡톡` 
http://www.changwonilbo.com/news/163703

2017년 2월 15일 수요일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부산·김해·경주·김천 등 5곳 헌당식 개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부산·김해·경주·김천 등 5곳 헌당식 개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김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지난달 30일부터 지난 2일까지 부산, 김해, 경주, 김천 등 영남권에서 5개 교회 헌당식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습니다.


30일 부산 연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를 시작으로 31일 김해내동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와 부산사하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2일 경주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와, 김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에서 헌당식을 진행, 총 5천50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부산사하)



특히 부산사하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대지면적 4123㎡에 전체 연면적 6980㎡ 규모로, 작은 나무들이 어우러져 도심 속 휴식처의 역할과 이웃 간 소통과 화합을 위한 공간으로 활용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이웃초청잔치, 메시아오케스트라 연주회, 우리 어머니 글과 사진전 등 이웃과 사회를 위한 열린 공간으로 성전을 활용할 예정입니다.


또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노인요양원·장애인복지시설 위문, 이미용 봉사, 연탄 배달 등의 활동을 이어오고 있어 지역사회 봉사활동의 거점으로 삼을 예정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부산연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김해내동)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부산·김해·경주·김천 등 5곳 헌당식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