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14일 월요일

매년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생명사랑 헌혈릴레이 행사

매년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생명사랑 헌혈릴레이 행사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24일 전주에서 ‘2016 전세계 유월절사랑 생명사랑 518차 헌혈릴레이’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덕진구, 완산구 등 전주시 일대에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성도들과 시민 등 약 500명이 참여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관계자는 “유월절은 그리스도께서 인류에게 영원한 생명을 허락해주신 절기이다”며 “유월절을 세워주신 하나님의 사랑을 기억하고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성도들도 하나님의 본을 따라 꺼져가는 생명을 살리기 위해 헌혈행사를 준비하게 됐다”고 취지를 밝혔다. 또한“전국적·전 세계적으로 펼쳐지는 이번 행사가 혈액 수급에 다소나마 도움이 되어 많은 환자들이 건강을 되찾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날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행사에 동참한 최진호 도의원은 “매년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헌혈 행사에 참여 할 때마다 아버지 어머니 사랑이 가득한 행사이다”며 “오늘 이 행사로 1500명의 생명이 새롭게 탄생한다고 생각하니 가슴이 벅차다”고 말했다.


대한적십자혈액원 이경준원장은 “혈액 수급이 어려운 때에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성도들이 이런 좋은 행사를 해 주셔서 기분이 너무 좋고 이렇게 귀중한 혈액이 환자들에게 잘 쓰여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밝은 표정으로 헌혈을 마치고 나온 최선규씨는 “매년 이 행사를 통해 헌혈을 하는데, 적은 수고로 위기에 처한 누군가를 도울 수 있다고 생각하니 매우 뿌듯하다”는 소감을 밝혔다.



매년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생명사랑 헌혈릴레이 행사
http://www.dom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99562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