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20일 목요일

평동 '하나님의교회' 황구지천 산책길 정비

평동 '하나님의교회' 황구지천 산책길 정비





권선구 평동 주민센터는 19일 오전 11시부터 하나님의 교회 성도와 함께 관내 황구지천 산책로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특히 이번 하나님의교회 청소에는 대청소와 더불어 깨끗한 도시 만들기와 쓰레기 감량 홍보캠페인을 실시했다. 또 산책로 및 벤치 등의 묶은 쓰레기정비에 한마음으로 구슬땀을 흘렸다.

이주욱 평동장은 “환경정비에 자발적으로 참여해주신 하나님의교회 성도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주민들이 안전하고 쾌적한게 즐길수 있는 황구지천 산책로 조성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평동 '하나님의교회' 황구지천 산책길 정비
http://news.suwon.ne.kr/main/section/view?idx=1030741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김해서 정화활동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김해서 정화활동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김해지역 성도 400여명은 지난 13일 김해시 삼방동 및 장유3동 율하 카페거리, 내외동 일대에서 정화활동을 펼쳤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김해서 정화활동
http://www.knnews.co.kr/news/articleView.php?idxno=1194765

2016년 10월 13일 목요일

옥포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일운면 예구일대 환경정화활동

옥포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일운면 예구일대 환경정화활동





지난 12일 거제 옥포동 소재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목사 박현철) 성도 40여명이 18호 태풍 차바로 인한 수해복구가 한창인 일운면에 도움의 손길을 보내왔다.


옥포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성도 40여명과 면사무소 직원들은 일운면 와현리 예구마을을 방문, 태풍으로 인해 더러워진 도로위의 나뭇가지, 토사물 등을 빗자루와 삽을 이용해 쓸고 잔여 쓰레기 등을 수거했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환경정화활동에 참가한 성도들은 "태풍피해에 따른 깨끗한 도로 만들기에 동참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환경정화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눔의 사랑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동일 일운면장은 "예구마을 도로변이 이번 환경정화활동으로 깨끗하게 정돈되어 우리지역을 찾는 관광객에게 좋은 이미지를 제공해 기쁘게 생각하며, 도움이 절실한 시기에 지역 환경정비를 위해 열과 성을 다하신 옥포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에 고맙다"고 전했다.




옥포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일운면 예구일대 환경정화활동
http://www.geojetimes.co.kr/news/articleView.html?idxno=98154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가을밤 클래식 선율속 '힐링 타임'

가을밤 클래식 선율속 '힐링 타임'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 인천 등 수도권서 체임버 오케스트라 공연





지난 12일 인천낙섬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에서 열린 메시아오케스트라 연주회에서 남성중창단이 'You raise me up'을 열창하고 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제공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김주철 목사)가 지난 12~13일 인천과 성남, 화성, 서울 등 수도권 일대에서 체임버 오케스트라를 열고 지역민들과 음악을 통한 소통과 치유의 시간을 가졌다.


지난 12일 오후 8시 인천 낙섬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에서는 지역 내 교육·문화·의료계 등 각계 인사들과 시민 2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연주회가 열렸다.


행사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메시아오케스트라의 기량 있는 연주자들로 구성한 체임버오케스트라 연주회의 무대로 구성됐다. 평소 우리 귀에 익숙한 클래식 음악을 비롯해 새노래 관현악곡, 우리 가곡과 민요 등 다채로운 관현악 연주, 중창단과의 협연 등으로 채워졌다.


이어 13일에는 새예루살렘 판교성전, 화성병점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서울동대문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에서 각각 지역민들을 위한 연주회가 개최됐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앞으로도 서울과 수도권을 비롯해 충청, 호남, 영남 등 연주회를 전국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메시아오케스트라는 성도들로 구성된 3관 편성의 100인조 관현악단이다. 지난 2000년 창단 이후 지속적인 재능기부로 다양한 연주회를 개최하며 사회에 공헌하고 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가을밤 클래식 선율속 '힐링 타임'
http://www.kyeongin.com/main/view.php?key=20161013010004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