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밤 클래식 선율속 '힐링 타임'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 인천 등 수도권서 체임버 오케스트라 공연
지난 12일 인천낙섬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에서 열린 메시아오케스트라 연주회에서 남성중창단이 'You raise me up'을 열창하고 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제공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김주철 목사)가 지난 12~13일 인천과 성남, 화성, 서울 등 수도권 일대에서 체임버 오케스트라를 열고 지역민들과 음악을 통한 소통과 치유의 시간을 가졌다.
지난 12일 오후 8시 인천 낙섬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에서는 지역 내 교육·문화·의료계 등 각계 인사들과 시민 2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연주회가 열렸다.
행사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메시아오케스트라의 기량 있는 연주자들로 구성한 체임버오케스트라 연주회의 무대로 구성됐다. 평소 우리 귀에 익숙한 클래식 음악을 비롯해 새노래 관현악곡, 우리 가곡과 민요 등 다채로운 관현악 연주, 중창단과의 협연 등으로 채워졌다.
이어 13일에는 새예루살렘 판교성전, 화성병점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서울동대문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에서 각각 지역민들을 위한 연주회가 개최됐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앞으로도 서울과 수도권을 비롯해 충청, 호남, 영남 등 연주회를 전국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메시아오케스트라는 성도들로 구성된 3관 편성의 100인조 관현악단이다. 지난 2000년 창단 이후 지속적인 재능기부로 다양한 연주회를 개최하며 사회에 공헌하고 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가을밤 클래식 선율속 '힐링 타임'
http://www.kyeongin.com/main/view.php?key=20161013010004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