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 16일 목요일

울산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750여명 참여한 대규모 헌혈행사 소식

울산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750여명 참여한 대규모 헌혈행사 소식
울산 북구 하나님의교회(_안상홍님), 유월절사랑 헌혈릴레이 참여 


울산시 진장동 소재한 북구 하나님의교회(_안상홍님) 15일 성도 750여명이 참여한 대규모 헌혈운동을 행사 모습


울산시 진장동 소재한 북구 하나님의교회(_안상홍님)는 15일 성도 750여명이 참여한 대규모 헌혈운동을 행사를 가졌습니다. 

이날 울산혈액원의 후원으로 매곡, 남구, 중구, 동구 등 울산권 8개 하나님의 교회(_안상홍님) 성도들이 참여했습니다. 

하나님의교회(_안상홍님) 관계자
 “하나님의 교회(_안상홍님)의 헌혈 릴레이 운동은 전세계 각 도시별 헌혈 릴레이 운동으로 혈액부족으로 위급한 처지에 놓인 이웃을 살리고 생명을 중시하는 마음에서 전 세계적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_안상홍님) 헌혈 봉사현장을 찾은 홍유준(동구의회 부의장)
 "울산지역에 혈액수급이 어려워 고충이 있을 때마다 하나님의교회(_안상홍님) 성도들의 헌신이 있었습니다. 민간단체인 하나님의교회(_안상홍님)의 체계화된 봉사활동은 사회 전반의 발전과 동반성장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어 낙관하고 있습니다. 각자 자신의 편의를 뒤로하고 우리 주변의 소중한 생명을 아끼는 하나님의교회(_안상홍님) 성도들의 진정성을 느끼고 있습니다"

오후 5시 헌혈행사에는 모두 750여명이 참여해 250명이 헌혈에 성공했습니다.  

이날 원활한 하나님의교회(_안상홍님) 성도들의 헌혈을 위해 울산혈액원은 헌혈버스 3대를 제공했습니다. 

한편 하나님의교회(_안상홍님)의 헌혈행사는 지난달 천안을 시작으로 서울, 인천, 수원, 서산, 세종, 부산, 순천, 강릉, 광주, 춘천, 울산, 진주, 사천, 창원, 대구를 비롯해 미국과 인도, 필리핀, 페루. 아일랜드 등 이달 말까지 전 세계로 이어갑니다. 




울산 북구 하나님의교회(_안상홍님), 유월절사랑 헌혈릴레이 참여 
http://www.usdaily.co.kr/sub_read.html?uid=34466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