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22일 월요일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전국 대학생 개강예배 성료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전국 대학생 개강예배 성료 
새내기 등 4천여명 격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전국 대학생 4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 전국 대학생 개강예배’를 개최했다. 


대학생 개강예배는 미래를 설계하는 대학생들의 신앙 함양과 올바른 가치관 확립을 위해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해마다 열고 있는 행사로 지난 21일 새예루살렘 판교성전에서 열린 ‘2016 전국 대학생 개강예배’에는 새학기를 앞둔 대학 신입생, 재학생 등 4천여 명이 참석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개강예배에서 김주철 총회장은 “모든 일에 성공과 실패의 가능성이 공존하지만 ‘하나님 안에서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믿음으로 노력한다면 여러분의 사전에 불가능이란 없을 것”이라며 새로운 시작을 앞둔 대학생들을 격려했다.


예배 후에는 대학생활에 대한 재학생들의 사례 발표도 진행됐다. 이들은 국내외에서의 자원봉사, 각종 세미나 개최, 문화체험 등 다양한 활동 사례를 통해 대학생이자 신앙인으로서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했다. 





지난 해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대학생 신도들은 성경의 가르침을 바탕으로 희귀병어린이 위문, 헌혈캠페인, 이재민 돕기, 캠퍼스 정화, 농어촌 일손돕기 등 봉사활동은 물론 국제환경포럼, 성경세미나, 힐링콘서트, 해외문화체험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특히 네팔 카드만두 시는 이들의 환경보호의식과 활동에 감사하는 의미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와 양해각서를 체결키도 했다. 이밖에도 이들은 다양한 해외문화체험활동을 펼치며 호주 브리즈번 시, 필리핀 다바오 시 등 각국 기관·단체로부터 감사장을 수여받기도 했다. 


이날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개강예배를 통해 마음가짐을 새롭게 한 신입생 정성경(세명대)씨는 “대학 진학을 당연한 관문으로 여긴 탓에 계획과 목표가 막연했는데 오늘 생각이 달라졌다”며 ”선배들처럼 의미 있고 즐거운 대학 생활을 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전국 대학생 개강예배 성료 
http://www.joongboo.com/?mod=news&act=articleView&idxno=1048771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