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지역사회 봉사왕!!
종교계(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가 지역사회 봉사로 거듭나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창원시장ㆍ경남도의회의장 등 연달아 9개 표창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광범위하면서도 헌신적인 봉사로
지역발전에 기여한 공로 인정받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가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펼친 공로가 인정돼 2월들어 창원을 포함해 경남 지역에서만 여러 지자체로부터 9개의 표창을 받았다. 사진은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수상자들이 최근 수상한 표창장을 펼쳐보이고 있다.
"귀하께서는 평소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지역발전과 시민 복리증진에 기여한 공이 크므로 이에 표창합니다" 지난 12일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증인회) 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박완수 창원시장 표창을 받았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가 그 동안 꾸준히 헌신적인 자원봉사활동을 전개하며 소외된 이웃을 돕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것이다.
또한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창의적인 노력과 사명감으로 봉사활동을 실천해 경남도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김오영 경남도의회의장 표창도 받았다.
이외에도 창원의창교회에서 사역을 맡고 있는 김진모 목사가 박완수 창원시장 표창을 받는 등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가 창원시청, 창원시의회, 경남도의회, 경남혈액원에서 연이어 표창을 받았다. 2월 들어 창원을 포함해 경남 지역에서만 여러 지자체로부터 9개의 표창을 받았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가 지자체로부터 많은 표창을 받는 것은 광범위하면서도 헌신적인 봉사활동을 전개해 왔기 때문이다. 이 교회는 사회, 문화, 체육, 환경, 복지 등 다방면에서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는 해마다 전 세계 유월절맞이 지구환경정화운동을 전개해 지역의 강과 하천, 바다를 정화하는 데 힘써왔다. /정종민
온 세상이 안상홍님의 영광이 가득하길 소망하는 하나님의교회
http://www.changwonilbo.com/news/65127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야말로....그리스도인들답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