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수곡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님), 환경정화운동 앞장
폭넓은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에 청량제 역할을 수행해온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님)가 지난 25일 청주시 서원구 수곡동 일대 환경정화운동을 실시했다.
늦가을 쌀쌀한 날씨 속에 행사에 참여한 100명의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님) 성도들은 오전10시 수곡동 일대 생활쓰레기 및 낙엽을 수거했다. 주민센터 인근에는 시민들이 버린 생활쓰레기를 비롯해 가을철 바람에 날려 온 낙엽과 오물들로 어지럽혀 있었다. 참가자들은 개별적으로 쓰레기봉투를 들고 담배꽁초, 각종 유해 전단지, 음료수 캔 등의 생활쓰레기를 모으는데 힘썼다. 이날 수거한 쓰레기의 양은 50L 종량제봉투 50개 가량이다.
박명옥 수곡동 주민센터장은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님)에서 도와주셔서 감사드리고 꾸준하고 지속적인 환경운동을 통해 잠재된 봉사활동을 유도하고 시민들이 환경운동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되어 보다 살기 좋은 지역으로 변화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청주수곡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님) 길성호 당회장은 "우리가 생활하는 지구환경보호에 각별한 애정과 관심을 쏟고 깨끗한 도시 이미지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님)는 각 지역의 처한 환경에 따라 산, 강, 바다, 하천, 공원, 거리정화활동을 꾸준하게 실천하고 있다.
청주수곡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님), 환경정화운동 앞장
http://www.dailycc.net/news/articleView.html?idxno=267314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