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25일 수요일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전라북도의회 의장표창 수상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전라북도의회 의장표창 수상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어머니의 사랑'을 지역사회 환원
전라북도의회, 전주완산지역 5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에 표창 




▲ 전주지역 5개의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지난 18일 전라북도의회로부터 지역발전에 적극 참여한 공로로 표창을 수여 받았다.      


지속적인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에 가교역할을 수행해 온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베푼 선행의 소식이 국내 뿐 아니라 전 세계 곳곳에서 연이어지고 있다. 이에 전주지역 5개의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전라북도의회로부터 지난 18일 지역발전에 적극 참여한 공로가 인정돼 표창장을 수여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지난 2004년부터 해마다 실시해온 ‘유월절사랑 헌혈릴레이’를 꾸준히 진행하며 혈액원과 병원 등 수혈이 필요한 단체에 기증해왔다. 이에 전주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성도들은 올해에만 헌혈 및 이웃돕기 연탄지원, 이,미용 봉사, 환경운동, 농촌일손 돕기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타의 모범이 됨은 물론 지역사회 복리증진에 앞장서 왔다. 
  
전라북도의회 김광수 의장은 수상하는 자리에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평소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맡은 바 직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헌혈운동, 환경정화운동, 소외계층 돕기 등 나눔의 사랑을 실천한 그 공로를 치하한다“고 밝혔다. 
  
이번 표창은 전주완산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박전수 목사를 비롯해 2완산 최혁기, 3완산에 황동기, 전주서신 이민환, 전주중화산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김종육 목사가 수상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전라북도의회 의장표창 수상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