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10일 화요일

’성남 3수정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Ss 만족감 선사~**

새봄맞이 거리청소 봉사에 주민들 ‘박수 ’성남 3수정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봉사
’성남 3수정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낡은 벽보·불법 전단지 등 수거 




김주철 목사가 총회장으로 있는 하나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증인회)의 성남제3수정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성도 및 목회자 100여명이 최근 인근 거리일대에서 청소 봉사활동을 펴 주민들로부터 박수를 받았다. 


이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성도 등은 새봄을 맞아 청소에 자발적으로 참여했고 특히나 일요일을 맞아 직장인, 대학생, 중고생들이 대거 참여해 자신의 일인 양 열중을 다해 능률을 높였다. 지역 박창순 도의원도 이들과 함께하며 봉사활동을 폈다. 


이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청소정화활동은 시민회관 앞 공원에서 시작해 주변 상가와 대로변, 중앙시장 일대까지 이뤄졌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참가자들은 버스정류장 주변을 비롯해거리에 무분별하게 버려진 비닐봉지와 담배꽁초 등 각종 투기된 쓰레기들 줍기를 했다. 또 건물과 전신주에 무분별하게 나붙은 낡은 벽보와 불법 전단지, 찢어진 현수막 등도 모두 수거했다. 


성도 김민정(30)씨는 “친구와 또 고교생 아이 등과 참여 한층 흥미를 더했고 청소 후 깨끗해진 거리를 보며 보람까지 느꼈다”고 말했다. 


인근에서 상점을 운영중인 김정호(47)씨는 “너무 깨끗해진 거리가 무척 맘에 든다”며 만족해 했다.



새봄맞이 거리청소 봉사에 주민들 ‘박수 ’성남 3수정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봉사
’성남 3수정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낡은 벽보·불법 전단지 등 수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