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18일 수요일

청주북문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인성교육 초청강연’ 성료§→

청주북문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인성교육 초청강연’ 성료§→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증인회,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지난 16일 청주북문로 하나님의 교회 교육관에서 명사 초청 초청강연을 실시했다. 

미래의 주역이 될 청소년들의 가치관 및 인성을 위한 교육을 통해 올바른 인격을 형성하고 건강한 정신으로 국가와 사회에 공헌한다는 취지 속에 진행된 이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강연에는 오후 2시부터 2시간 동안 김병우 충청북도 교육감이 강사로 나왔다.  

김병우 충청북도 교육감은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인성교육 강연에서 ‘슬기로운 부모, 행복해지는 아이들’이라는 주제 속에 ‘자녀들을 대하는 방법 및 청소년들의 바람직한 삶’을 영위하는데 있어 필요한 전반적인 내용을 다뤘다. 

김 교육감은 조기교육과 선행학습의 문제점을 지적하고 청소년들의 자립심을 강조하며 “학부모가 아닌 부모의 모습으로 돌아가는 길이 참된 교육의 시작”이라고 인성교육의 본질을 언급했다. 

충주북문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인성교육 강연에 참가한 한 한부모는 “최근 학생들이 입시 경쟁으로 인성교육이 소외되는 사례가 많다. 내 자녀만 특별하다는 인식이 팽배해지면서 주변에는 실제적으로 내 아이만 특별하기만을 바라는 이기적인 사고가 비대해지는 경우도 있다”며 “시대에 맞는 바른 인재상을 인식하는 귀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청주북문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인성교육 초청강연’ 성료
http://www.dailycc.net/news/articleView.html?idxno=223038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