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4일 수요일

하나님의교회 전남도지사의 감사패 받을만 하네~ㅎㅎ

해남 하나님의교회, 해남경찰서 위문품 전달
거리정화활동과 이웃돕기, 봉사활동 앞장


하나님의교회 전남도지사의 감사패 받을만 하네~ㅎㅎ



해남 하나님의교회(당회장 조용환)는 해남경찰서를 방문해 위로와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위문품을 전달했다는 소식이네요.

3일, 해남 하나님의 교회 목회자와 성도들은 해남경찰서를 방문해 컵라면(30박스)과 귤(10박스), 믹스커피(10박스) 등 위문품을 전달했는데요~.

해남 하나님의 교회 조용환 당회장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 사명감을 가지고 묵묵히 일하는 경찰관들에게 항상 고마운 마음을 갖고 있다. 큰 선물은 아니지만 정성껏 마련한 만큼 경찰관들에게 위로와 힘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어요~. 정말 고마운 분들이죠!!

해남경찰서 권영만 서장은 “하나님의교회 측의 배려와 지원에 감사하다” 며 “일선에서 근무하는 경찰관들의 사기진작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어요!. 서로 덕담을 주고받네요~ㅎㅎ

한편 하나님의 교회는 세상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 어려움에 처한 이웃돕기, 독거노인 생필품 지원과 환경정화 활동 등을 통해 따뜻한 지역사회만들기에 앞장서고 있어요. 

이와함께 해남 하나님의 교회와 전남서부연합회 성도들은 세월호 사고 당시 현장인 전남 진도의 팽목항과 진도실내체육관에서 44일간 무료급식 봉사를 실시해 전남도지사의 감사패를 받기도 했는데요~. 정말 받을만하죠^^***




해남 하나님의교회, 해남경찰서 위문품 전달
거리정화활동과 이웃돕기, 봉사활동 앞장
http://www.hnsori.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85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