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11일 수요일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화성·구리·양주※새 성전, 새 마음으로★지역주민 배려 공간 마련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화성·구리·양주 4곳서 헌당기념예배 
새 성전, 새 마음으로
지역주민 배려 공간 마련
이웃돕기 사명 감당 다짐


▲ 화성 병점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님, 총회장·김주철 목사)는 지난 7일 화성시 병점동과 봉담읍에서, 10일 구리시와 양주시에서 새 성전 헌당기념예배를 가졌다.

먼저 7일 헌당된 ‘화성병점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는 지상 5층 규모의 단독건물로 지역사회 주민들을 맞을 수 있는 공간 및 다목적실, 영상물 시청이 가능한 교육관 등 각종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같은 날 헌당 된 ‘화성봉담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는 지하 1층 지상 3층 규모의 성전에 대예배실과 소예배실을 비롯해 유아실·식당 등 부대시설을 갖춰 하나님의교회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성도들의 성경공부와 연령별 모임이 가능하게 건축됐다.




▲ 양주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이어 10일 양주시 삼숭동에 헌당된 ‘양주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는 다양한 크기의 교육실과 각종 편의시설을 준비했다. 양주시와 협력해 시에 거주하는 어르신 5천여 명을 대상으로 예방접종을 시행하는 장소로 쓰이기도 했다. 

함께 헌당 된 ‘구리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는 지상 2층 규모로 550명 입실 가능한 대성전과 지역민이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시설이 마련됐다.




▲ 구리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연이어 집전한 헌당예배에서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성도들과 교회관계자들을 향해 “우리 주위에는 미래가 불투명해 어려움을 겪는 사람이 많이 있다”며 “주변의 이웃들이 아픔도 고통도 없는 하늘나라에 가는 소망을 가질 수 있도록 밝은 희망을 제시하는 교회의 사명을 다 해달라”고 당부했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는 성전이 있는 지역마다 지역민들에 대한 봉사활동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으며 지방자치단체들도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측에 봉사활동을 제안하는 등 봉사활동을 매개로 지역과 활발하게 교류하고 있다.




▲ 화성 봉담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한편,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는 서울을 비롯해 성남시 판교신도시에 새로 마련한 연면적 2만5천800㎡ 부지에 3천700석 예배공간을 갖춘 성전을 포함, 올 한해에만 전국에 42개의 단독 성전 헌당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화성·구리·양주 4곳서 헌당기념예배 
http://www.kyeongin.com/?mod=news&act=articleView&idxno=949307

댓글 1개:

  1. 화성봉담과 화성병점 시온 이미지가 뒤바뀌었네요 ㅎㅎ 게시글 잘 보았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