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26일 목요일

안상홍 님 새언약유월절로 세워주신 하나님의교회 캠페인

안상홍 님 새언약유월절로 세워주신 하나님의교회 캠페인


안상홍님을 재림 그리스도로 영접한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성경에 명시된 일곱째 날 안식일을 요일제도상 토요일로 바르게 지키고 있습니다. 


그러나 전 세계적으로 셀 수 없이 많은 기독교인은 하나님께서 천지 만물을 창조하시고 안식하신 일곱째 날인 안식일이 오늘날의 요일제도 상 일요일(주일)로 잘못 알고 있지만 사실은 토요일임을 성경은 증거해주고 있습니다. 




심지어 토요일이 안식일인 것을 알면서도 관습에 젖어 지키지 않고 오히려 안식일을 성경대로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를 이단시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나 성경은 일점일획이라도 더하거나 빼는 행위를 엄히 견책하고 있습니다. 


요한계시록 22:18~19 “내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을 듣는 각인에게 증거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이것들 외에 더하면 하나님의 이 책에 기록된 재앙들을 그에게 더하실 터이요 만일 누구든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에서 제하여 버리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생명나무와 및 거룩한 성에 참예함을 제하여 버리시리라”


또한 기독교 신자들에게 "혹시 구원을 받았습니까?”라고 물으면 "예!"라고 대답하지만 "새언약유월절을 지키고 있습니까?”라고 물으면 고개를 갸웃거리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사실, 새언약유월절을 모르고서는 구원을 받았다고 말할 수가 없습니다. 


예수님께서 본 보여 주신 새언약유월절을 다시 찾아 주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영접한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전 세계 유일하게 유월절(성력 1월14일 저녁, 레23:4)을 지키고 있습니다. 


새언약유월절은 하나님께서 우리 인류 인생에게 허락하신 규례 중에서 가장 중요한 규례 중의 하나라고 볼 수 있는데, 그 이유는 모든 인류의 죄 사함과 영생의 축복을 이 새언약유월절로 약속하셨기 때문입니다. 또한, 새언약유월절은 재앙을 면해주는 날이기도 합니다. 



구약시대에도 각 시대를 따라 유월절을 지킨 자와 지키지 않는 자의 멸망 받은 역사는 확연히 차이가 났습니다. 다시 말하자면, 새언약유월절을 지키지 않으면 죄 사함도 영생의 축복도 받을 수가 없을 뿐만 아니라 마지막 하나님께서 예정해 놓으신 재앙에서도 구원함을 받을 수 없다는 말입니다. 성경의 예언을 믿는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초대교회 진리, 새언약유월절을 소중히 지키고 있습니다. 


이처럼 안상홍 님께서 알려주신 초대교회의 진리, 새언약 안식일과 새언약유월절을 소중히 지키는 하나님의교회는 기초질서 확립에도 이바지합니다.


지난 25일에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는 기초질서 확립 캠페인도 벌인 바 있습니다.




세상 법도, 하나님의 법도 올바로 지키는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께서 세워주신 지상 유일의 진리교회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