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2월 24일 월요일

어머니하나님 사랑으로 제천 하나님의교회도 힐링♬~ 대세~

어머니하나님 사랑으로 제천 하나님의교회도 힐링♬~ 대세~
제천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의 마음을 담은 '힐링 연주회' 성료



- 제천 하나님의교회 - 

하나님의교회 메시아 오케스트라는 순회 연주회 13일째 행사로 25일 제천시 하소동 소재 제천 하나님의교회에서 1천200여명의 시민이 함께 한 가운데 어머니하나님의 마음을 담은 하나님의교회 '힐링 연주회'를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올해도 클래식 장르를 쉽게 접하기 힘든 시민들을 위해 어머니하나님의 마음을 가득 담아 각 지역에 직접 방문해 주옥같은 음악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메시아 오케스트라는 순회 연주회 13일째 행사로 25일 제천시 하소동 소재 제천 하나님의 교회에서 1천200여명의 시민이 함께 한 가운데 '힐링 연주회'를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어머니하나님의 마음을 담은 연주회'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시작된 이번 하나님의교회 연주회는 오후 3시 공연에서 챔버 오케스트라의 감미로운 무대가 이어졌습니다. 


또한 하나님의교회 4인조 중창단과의 협연으로 각 테마별 음악의 정수를 한데 모아 다채로운 감동의 무대를 선사했습니다. 


이번 하나님의교회 연주회에는 관현악을 많이 접하지 못한 이들까지 모두 수용할 수 있도록 어머니하나님의 세세한 사랑의 마음을 담아 우리 귀에 익숙한 영화음악을 비롯하여 동요와 왈츠 등 아름답고 경쾌하며 서정적인 음악을 수놓았습니다.


하나님의교회 관계자는 "인류를 자녀로 품어 안으시는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으로 하나님의교회는 이번 연주회를 준비했다"며 "하나님의교회 순회연주회를 통해 지역들에게 기억에 남을 만한 좋은 추억도 만들어주기 위해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하나님의교회 관계자는 "치열한 경쟁사회에서 상처받은 심령을 위로 받기 위해 무한한 사랑을 주시는 고향의 어머니를 생각하듯 하나님의교회도 어머니하나님의 마음을 실어 포근한 연주회가 됐길 바란다"고 덧붙였습니다. 


순수 하나님의교회 성도들로 구성된 메시아 오케스트라는 2000년 창단 이래 예배와 하나님의교회 행사 연주, 전국 순회 연주회, 지진이나 홍수 등 재해민 돕기 자선연주회, 국가적인 지역 행사 성공기원 연주회 등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특히 하나님의교회 메시아 오케스트라는 학업스트레스와 학교 폭력으로 정서적 안정이 절실한 청소년들을 위해 매년 전국순회 연주회를 펼치며 음악을 매개로 소통과 나눔 속에 학부모, 교육관계자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제천 / 이형수기자 
제천 하나님의교회 '힐링 연주회' 성료 
http://www.inews365.com/news/article.html?no=329102

댓글 1개:

  1. 어머니의 마음을 담은 힐링 연주회~ 이미 제목만으로도 마음이 따뜻해지고 포근해지는 것 같습니다~저도 기회가 되면 꼭 참석하고 싶어지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