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6월 14일 일요일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증인회 ☜☞ 해외성도방문단¶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수원 화성을 방문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증인회 ☜☞ 수원 화성서 정조대왕 효심·애민정신 체험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증인회 ☜☞ 해외성도방문단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증인회 ☜☞ 해외성도방문단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수원 화성을 방문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증인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제63차 해외성도방문단’이 지난 12일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수원 화성을 방문했다.

이번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방문단에는 중남미 대륙을 비롯해 유럽, 아프리카 대륙 등 23개 국가에서 온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240여 명의 해외성도가 참여했다.

특히 이번 수원 화성 방문은 메르스 여파로 외국인 관광객이 줄고 있는 상황에서 이뤄진 것으로 더욱 뜻깊다.

이날 수원 화성에서는 박수영 경기도 행정부지사, 이재준 수원시 부시장, 홍승표 경기관광공사 사장 등 각계 인사들이 나와 먼 이국에서 온 방문객들을 맞았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방문단은 화서문과 화성 행궁, 전통무예 시범 관람 등을 통해 한국의 전통문화를 비롯해 조선시대 정조대왕의 효심과 애민정신을 체험했다.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증인회 관계자
 “세계 여러 나라의 외국인들이 한국인의 지혜와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하고 짜임새 있게 일정을 짰습니다. 세계인들에게 한국의 이미지가 더욱 개선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랍니다”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증인회 ☜☞ 수원 화성서 정조대왕 효심·애민정신 체험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증인회 ☜☞ 해외성도방문단
http://www.kyeonggi.com/news/articleView.html?idxno=979232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