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 가족과 함께라서 더욱 의미있는 태평역 자원봉사 현장~&_&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 가족동반 성남거리 대청소 실시
태평역 일대 쓰레기 수거...성도 220여명 자원봉사 나서
메르스 여파로 각종 행사나 모임이 취소·연기된 가운데에서도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증인회) 성도들이 환경정화 자원봉사활동에 팔을 걷어 붙였다는 소식입니다~.
지난 21일 휴일을 맞아 성남수정 하나님의 교회(안상홍증인회) 성도 등 220여명은 성남 태평역 일대 거리 대청소에 나섰는데요.
이날 이들은 현대시장과 중앙시장을 비롯해 태평역으로 이어지는 대로변과 골목길, 버스정류장 등지에서 버려진 각종 쓰레기들을 수거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봉사자들이 지나간 자리에는 보도블럭 사이사이 박힌 담배꽁초는 물론 도로변 곳곳에 흩어진 종이컵과 과자봉시, 음료수방, 전신주에 붙어있는 각종 전단지 등이 쓰레기봉투에 속속 담겼습니다.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봉사자의 봉사활동으로 인해 주변 이웃들의 마음도 더불어 훈훈해 졌다고 하지요~.
하나님의 교회(안상홍증인회) 관계자는 봉사활동 취지를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최근 위생과 건강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데 거리 곳곳에 쓰레기들이 버려져 있어 주민들의 건강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을 만들고 시민들의 환경의식을 개선하는 데 작게나마 도움이 되고자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성도들이 마음을 모았습니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 가족과 함께라서 더욱 의미있는 태평역 자원봉사 현장~&_&
요즘 바쁘다 바뻐~하며 주위도 살피지 않고 살아가는 모습속에
답글삭제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따뜻한 사랑을 나누고 있습니다
정말 행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