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루가 전하는 따뜻한 밥상 프로젝트]
따뜻한 도시락 전해드리고 왔어요
어르신들을 위해 추위도 마다하지않고 달려와 주신 봉사자님들~
음식준비와 더불어 물품전달까지 함께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사랑을 실천하는 봉사자님들이 있기에 세상은 아직 살만합니다.
[따뜻한 하루]
따뜻한 도시락 전해드리고 왔어요
http://www.onday.or.kr/wp/?p=6367#more-6367
“최근 경제적 어려움으로 최근 연탄을 사용하는 가정이 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저소득 소외계층이 고지대 등 낙후된 지역에 거주하기에 연탄 배달에 어려움이 있는데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성도들의 배려로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게 됐습니다. 어려운 환경 속에서 힘든 부분이 있지만 소외계층들이 희망을 가지고 힘을 내길 바랍니다”
“어려운 살림살이에 물가마저 많이 올라 겨울을 보낼 일이 걱정이었습니다. 다들 힘들긴 마찬가지일 텐데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성도들이 이렇게 도와주니 너무 고맙습니다”
“내가 배달한 연탄이 어르신들의 집안을 따뜻하게 데워줄 것이라 생각하니 흐뭇하기만 하네요.”
“열악한 환경이지만 힘내시고 따뜻한 겨울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작은 힘이지만 기뻐하시는 모습을 보니 보람됩니다.”
“우리 주변 소외계층을 위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자 사랑의 연탄봉사에 나섰습니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는 앞으로도 어머니와 같은 따뜻한 마음으로 지역사회를 돌아보고 다양한 활동을 통해 이웃을 돕는 일을 지속하겠습니다.”
“앞으로도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에서 지역에 많은 도움을 주시고 저 또한 봉사활동에 있어 적극적으로 돕겠습니다”
“설을 맞이해서 좋은 선물을 기증해 주어 감사합니다. 계속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가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활동을 부탁 드립니다.”
“우리가 도와달라고 부탁 드려야 하는데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에서 이렇게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울 수 있는 것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지원하겠습니다”
“봉사활동에 대한 문의를 하면 성금보다 직접적인 봉사를 원한다고 들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렇게 직접 이웃을 찾아가 생필품을 전달하니 더욱 보람되었습니다”
“같은 동네에 사는 주민으로서 참여했고, 선물을 받아 기뻐하는 이웃을 보니 자주 이런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설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을 돌아보는 것은 당연한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는 내 이웃을 내 몸과 같이 사랑하라는 어머니하나님의 가르침을 실천한 것뿐입니다.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일에 하나님의교회 성도들과 마음을 모으겠습니다.”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다방면에서 노력을 기울이고 계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성도들에게 감사하다. 앞으로도 지역 곳곳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베풀어 달라. 의회에서도 도울 일이 있으면 언제든 적극 나서겠다”
“함께할 가족도 없어 홀로 명절을 지내야 하는 이웃들에게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따뜻한 사랑을 전하고자 했습니다. 도움이 절실한 이웃들에게 전달해 주세요. 외롭고 쓸쓸한 마음까지 위로해주는 따뜻한 선물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가 지역사회를 위해 중량천 정화활동과 재설작업등 많은 봉사활동을 여러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해오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오늘도 구정을 맞이해서 생활이 어려운 분들을 도와주시기 위해 많은 물품을 전달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가 많은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그 동안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가 묵묵히 지역사회와 지역민들을 위해 여러봉사활동 등 좋은 일을 많이 해온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한 관심으로 지역민들을 돕는일에 함께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세종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덕분에 연말연시를 맞아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함을 전해 줄 수 있게 돼 고맙게 생각합니다. 가정형편이 어려운 이웃에게 아주 소중한 선물이며, 세종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성도들의 마음과 정성이 그대로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마태복음 11장 4-6절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너희가 가서 듣고 보는 것을 요한에게 고하되 소경이 보며 앉은뱅이가 걸으며 문둥이가,,,,누구든지 나를 인하여 실족하지 아니하는 자는 복이 있도다 하시니라
갑작스러운 불의의 사고로 실의에 빠져있는 이웃을 돕기 위해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성도들의 작은 정성을 모았습니다. 피해주민들이 하루빨리 보금자리를 되찾았으면 좋겠습니다.
이웃을 사랑하라는 말씀에 따라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나눔 행사를 준비했습니다. 앞으로도 따뜻한 마음으로 지역사회를 돌아보고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훈훈한 사회를 만드는데 힘이 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설 명절을 앞두고 고향에 홀로 계시는 어머니가 생각나 봉사에 참여했어요. 소외계층을 생각하는 사랑의 마음이 널리 퍼져 모두가 행복한 사회가 되길 바래요.
하나님의교회의 배려 속에 소외계층에 따뜻한 사랑을 전달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지속되는 경기 불황 속에 어려움이 있지만 사랑을 확산 시키는 촉매제 역할로 우리 사회가 더욱 따뜻해지길 바랍니다.
민족의 명절인 설을 앞두고 주위의 독거노인들과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어머니의 사랑을 전하고자 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성도들이 정성껏 준비하고 마련한 만큼 이웃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따뜻하게 하는 선물이 됐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