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2월 16일 월요일

강서구의회☞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측에 표창장¶ 수여**축하**☆

강서구의회☞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측에 표창장¶ 수여**축하**☆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 귀감 돼 줘 감사” 


강서구의회 경기문 부의장(좌) &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손영민 목사(우). 





강서구의회는 지난 4일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전정일 손영민 목사에게 표창장을 수여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는 평소 헌혈 운동 및 환경 정화 활동 등 어려운 이웃과 지역사회를 위한 여러 가지 활동을 벌이고 있습니다. 


특히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는 매년 초여름 우장산 인근에서 지구 살리기 캠페인을 겸한 봉사활동을 벌이는가하면, 수준 높은 음악회를 무료로 개최하는 등 분야를 가리지 않는 활동으로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습니다. 


강서구의회는 이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표창장 수여식에 앞서 의원 5인으로 구성된 공적심사위원회를 열고 포창 수여 적격 여부에 대해 논의를 벌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에 표창을 전달한 경기문 부의장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다방면에서 노력을 기울이고 계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성도들에게 감사하다. 앞으로도 지역 곳곳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베풀어 달라. 의회에서도 도울 일이 있으면 언제든 적극 나서겠다”





강서구의회,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측에 표창장 수여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 귀감 돼 줘 감사” 
http://www.gspost.co.kr/news/view.html?section=83&category=97&no=3916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