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도봉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설 앞두고 소외된 이웃돕기에 솔선
서울도봉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12일 도봉구청 복지정책과에 생필품 기탁…150가정 지원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전국에서 일제히 이웃돕기와 주변 환경정화에 나서기도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증인회)가 설 연휴를 일주일 앞둔 12일 도봉구청을 방문해 비누와 치약, 샴푸, 주방세제 등 가정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생필품 150세트를 기탁했습니다.
설을 앞두고 전국에서 폭넓은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고 있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증인회, 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서울시 도봉구에서도 소외된 이웃 지원에 나섰습니다.
설 연휴를 일주일 앞둔 12일 도봉구 창동 소재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가 인근의 도봉구청을 방문해 생필품 150세트를 기탁했습니다. 비누와 치약, 샴푸, 주방세제 등 가정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생필품들을 푸짐하게 담은 선물 세트는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성도들이 정성을 담아 전달했습니다.
도봉구청을 찾은 서울도봉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한대성 목사
“함께할 가족도 없어 홀로 명절을 지내야 하는 이웃들에게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따뜻한 사랑을 전하고자 했습니다. 도움이 절실한 이웃들에게 전달해 주세요. 외롭고 쓸쓸한 마음까지 위로해주는 따뜻한 선물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이날 물품 전달식에는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목회자와 성도들을 비롯해 김병식 복지환경국장과 박은자 희망복지지원팀장 및 도봉구청 직원들이 함께했습니다. 주민센터 관계자들은 경기 불황으로 너나 없이 어려운 시기에 풍성한 나눔으로 소외된 이웃을 돌보는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의 선행을 칭찬했습니다.
김병식 복지환경 국장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가 지역사회를 위해 중량천 정화활동과 재설작업등 많은 봉사활동을 여러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해오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오늘도 구정을 맞이해서 생활이 어려운 분들을 도와주시기 위해 많은 물품을 전달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가 많은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박은자 희망복지 지원팀장
“그 동안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가 묵묵히 지역사회와 지역민들을 위해 여러봉사활동 등 좋은 일을 많이 해온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한 관심으로 지역민들을 돕는일에 함께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도봉구 관내에는 독거노인과 청소년가장가정 등 저소득층 이웃들이 많습니다. 이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가 기탁한 생필품은 추후 관내 14개동 어려운 이웃 150가정에 전달됩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는 해마다 연말연시와 명절이면 이웃들을 위해 다양한 나눔과 봉사를 베풀고 있습니다. 올해도 설을 앞두고 전국에서 일제히 대규모 이웃돕기에 나서고 있습니다.
서울도봉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설 앞두고 소외된 이웃돕기에 솔선
서울도봉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12일 도봉구청 복지정책과에 생필품 기탁…150가정 지원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전국에서 일제히 이웃돕기와 주변 환경정화에 나서기도
http://www.igangbuk.com/news/board.php?board=hangsa&command=body&no=2569&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