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2월 3일 화요일

오직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367차 헌혈릴레이*헌혈증 기증//

오직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367차 헌혈릴레이*헌혈증 기증//
인천낙섬 하나님의교회 367차 헌혈릴레이 행사 개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유월절을 기념하는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 실천을 위한 '유월절사랑 생명사랑 367차 헌혈릴레이' 행사를 펼치고 있는 가운데 2일 인천 중구 소재 낙섬교회에서 헌혈 캠페인을 펼쳤다는 훈훈한 소식 전합니다. 


이날 캠페인에는 400여명의 성도들과 인천지역 사회단체 임원 및 회원들은 헌혈을 마친 후 헌혈증을 기증했습니다.  


"생명을 사랑하고 소중히 여기시는 가르침을 따라"
400명의 목회자와 성도들 줄지어 헌혈에 동참


연중 혈액 수급에 가장 어려움을 겪는 시가가 동절기라고 합니다. 대한적십자사에 따르면 국내 헌혈자 수가 연간 300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하지만 의료 현장에서는 여전히 혈액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혈액은 인공적으로 만들 수 없고 대체할 물질도 존재하지 않아 반드시 사람이 나눠주어야 합니다. 하지만 생명을 나누는 헌혈은 이타적 사랑이 없으면 불가능하지요. 


그런데 정기적으로 헌혈에 동참해 사랑을 나누고 죽어가는 생명을 살리는 고마운 이들이 있어 화제입니다. 헌신적인 봉사로 이웃과 사회를 돕는 데 솔선하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증인회, 총회장 김주철 목사) 성도들이 선행의 주인공입니다. 


2일에도 인천시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증인회 성도들이 단체 헌혈에 나섰다는 고마운 소식입니다. 중구 소재 인천낙섬교회에서 개최된 '유월절사랑 생명사랑 367차 헌혈릴레이' 행사에는 생명 나눔에 동참하고자 하는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성도들의 발걸음이 하루 종일 이어졌다고 합니다. 


비교적 시간이 자유로운 주부들은 물론이거니와 학생과 청년 성도들의 참여도 줄을 이었다고 합니다. 점심시간을 이용해 헌혈을 하고 가는 직장인 성도들도 많았다는데요. 자신의 것을 타인에게 나눠주러 오면서도 한결같이 밝고 즐거운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성도들의 표정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직장인 오영미 씨는 굳이 점심시간까지 할애해 헌혈에 참여한 이유에 대해 이렇게 말했습니다.
"세상 모든 일이 그렇듯이 나눔에도 때가 있는 것 같습니다. 다음으로 미루다 보면 결국은 못하게 되죠. 하나님 안에서 육신의 생명이든 영혼의 생명이든 생명의 소중함을 배웠습니다"


해마다 헌혈에 참여하고 있다는 유은순 씨는 소감을 밝혔는데요.
"혼자라면 그냥 지나칠 수도 있는데 이렇게 행사가 있으니 잊지 않고 참여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우선은 누군가의 삶에 희망을 줄 수 있어 기쁘고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의 가르침을 실천할 수 있게 되어 너무 보람된 하루였습니다"

오후 5시까지 이어진 이날 인천 낙섬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헌혈에는 약 400명의 성도들이 참여했다고 합니다. 




조성직 인천환경지도자연대 이사장과 심상호 인천굴포천네트워크 대표를 비롯해 지역 인사들도 인천낙섬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를 방문해 헌혈에 참여하는 성도들을 격려했습니다. 


또한 헌혈이 원만하게 이뤄지도록 교회 시설을 제공하고 대규모 행사 개최로 헌혈에 대한 인식 제고에 기여한 인천낙섬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측에 감사의 인사도 전하는 것도 잊지 않았습니다.


이날 인천낙섬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를 찾은 김인자 인천혈액원 기획팀장은 이렇게 인사를 전했습니다.
"추운 날씨인데 이런 행사를 마련해 혈액수급에 큰 도움을 준 하나님의교회와 동참해준 성도들에게 감사합니다. 연말연시 혈액부족으로 다른 단체에도 요청을 했었는데, 하나님의교회에서 적극적으로 도와주셔서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

조성직 인천환경지도자연대 이사장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우리 지역에 하나님의교회처럼 여러 생명을 구하는 아름다운 실천을 하는 교회가 있다는 것은 플러스 요인입니다. 앞으로도 헌혈뿐만이 아니라 지금처럼 많은 봉사에 참여해주십시오."

인천은 말라리아 위험 노출 지역이 많아 타 지역보다 헌혈 가능 인구가 적습니다. 특히 학생들의 방학과 맞물린 2월에는 혈액 수급에 어려움이 많다고 합니다. 


헌혈 행사를 마련한 정지현 인천낙섬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목사는 다음과 같이 행사 취지를 밝혔습니다.
"생명을 사랑하고 소중히 여기시는 하나님의 가르침을 받아온 성도들이 혈액 부족 소식을 듣고 헌혈에 자원했습니다. 수혈이 필요한 환자들의 생명을 구하고 생명존중의 문화를 확산하는 데 힘이 되었으면 합니다"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증인회는 원활한 혈액 수급과 헌혈의 저변 확대를 위해 국내는 물론 전 세계에서 꾸준히 '유월절사랑 생명사랑 헌혈릴레이' 행사를 실시하고 있는 고마운 단체입니다.


앞서 1월 26일에는 대전시 대덕구 소재 대전회덕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에서 헌혈 행사를 개최 대전과 충남 지역 혈액 부족 해소에 도움을 주었다는 기분좋은 소식 함께 전합니다~*^^* 







인천낙섬 하나님의교회 367차 헌혈릴레이 행사 개최 
http://www.csbn-tv.co.kr/bbs/board.php?board=csbnnewsright&category=6&command=body&no=426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