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2월 12일 목요일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 나를 인하여 실족하지 아니하는 자@예수님말씀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 나를 인하여 실족하지 아니하는 자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 육신을 보는 자는 육신에 속한 자
성경의 예언을 보고 안상홍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 나를 인하여 실족하지 아니하는 자


오늘날 육체로 오신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믿고 증거하는 하나님의교회를 사람을 믿는다며 비방하는 사람들이 적지않습니다. 그러나 안상홍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를 비방하는 자들이 잊지 말아야 할 예수님의 말씀이 있습니다.


바로 예수님께서 당신을 인하여 실족하지 않는 사람이 복이 있다고 하신 말씀입니다. 침례 요한은 이 세상을 떠나야 할 시점이 되었을 때, 자신의 제자를 보내 그리스도를 증거하는 자신의 사명을 완수했는지 확인하려 했습니다(매 11:23-3). 그때 예수님께서는 그리스도에 관한 구약성경의 예언이 당신으로 말미암아 성취되었음을 먼저 밝히셨습니다. 침례 요한의 사명이 완수되었음을 알려주신 것이지요. 그리고 "누구든지 나로 인하여 실족하지 아니하는 자는 복이 있도다"라는 말씀을 덧붙이셨습니다.


마태복음 11장 4-6절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너희가 가서 듣고 보는 것을 요한에게 고하되 소경이 보며 앉은뱅이가 걸으며 문둥이가,,,,누구든지 나를 인하여 실족하지 아니하는 자는 복이 있도다 하시니라


예수님께서 "누구든지 나를 인하여 실족하지 아니하는 자는 복이 있도다"라는 말씀을 덧붙이신 이유가 무엇일까요? 그것은 예수님의 생활과 환경 등 육신적인 면에 그만큼 실족할 만한 내용이 많이 있다는 말씀 아니겠습니까?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 나를 인하여 실족하지 아니하는 자



성경의 예언은 예수님게서 인류를 구원하실 그리스도임을 분명하게 알려주지만 육신적인 면에서는 우리와 하등 다를 것이 없는 사람이니까 말입니다.


예수님의 생활과 환경 등 육신적인 면을 보면 실족할 것들은 많았습니다. 어떤 사람에게는 목수의 아들이라는 사실이 실족거리가 되었고, 어떤 사람에게는 갈릴리 출신이라는 것이 실족거리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 당신으로 인해 실족하지 않는 자가 복이 있다고 하셨겠지요.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 나를 인하여 실족하지 아니하는 자



그러므로 오늘날 안상홍님을 믿고 증거하는 하나님의교회를 비방하는 사람들은 반드시 예수님의 이 말씀을 기억해야만 할 것입니다. 안상홍님의 육신적인 면으로 인해 실족하는 어리석음은 2천 년 전 예수님의 육신적인 면으로 인해 실족했던 자들과 똑같은 결과를 초래하는 것이 될테니까요. 하나님의교회는 오직 성경의 예언을 보고 그리스도이신 안상홍님을 믿고 증거합니다. 안상홍님의 육신적인 면은 예수님의 육신적인 면과 같이 전혀 실족거리가 되지 못합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 나를 인하여 실족하지 아니하는 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