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안증회 성도, 생명사랑 실천
하나님의교회 안증회 성도, 생명사랑 실천
하나님의교회 안증회 성도, 홍성군청서 헌혈운동... 300여명 참가
지난 20일,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증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충남지역 성도 300여명은 홍성군청 내 주차장에서 대한적십자사 대전·세종·충남 혈액원의 후원으로 헌혈운동을 펼쳤다는 소식입니다.
이날 헌혈운동을 마련한 하나님의교회 안증회 관계자는 하나님의교회 안상홍 설립자의 성탄과 하나님의교회 설립 50주년의 기쁨을 지역 사회 주민들과 함께 나누고자 마련했다고 밝혔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증회 헌혈에 참여한 주부 문혜진(38, 홍성읍 남장리)씨는 “헌혈 운동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맑고 깨끗한 피를 전달해 주기 위해 음식조절과 운동을 했다”며 “헌혈은 자신의 건강도 챙기고 타인도 살리는 좋은 일인 만큼 신선하고 맑은 피를 전해주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서산 하나님의교회 안증회 조용승 목사는 “인류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신 하나님의 희생을 본받아 혈액부족으로 위급한 처지에 있는 생명을 살리기 위해 헌혈에 나서게 되었다”며 “각종 봉사활동에 앞장 설 수 있는 것은 어려운 이웃을 돌보라는 어머니 하나님의 가르침이 있기 때문으로 우리들은 친히 희생의 본을 보여주신 그리스도의 가르침을 조금이나마 실천할 뿐”이라고 행사의 취지를 설명했습니다.
한편, 하나님의교회 안증회는 하나님의교회 설립 50주년을 맞아 전 세계 175개국 2,500개 교회 200만 성도들이 지역 곳곳에서 동시다발전인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이들은 평소 선교활동 외에도 환경정화운동, 농촌 돕기, 재난구호, 불우이웃돕기 등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도우며 복지, 문화, 환경, 의료 등 광범위한 분야에서 각종 봉사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습니다.
태안신문 하나님의교회 안증회 성도, 생명사랑 실천
http://www.taeannews.co.kr/data/data_news.asp?titleid=270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