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하나님의 따뜻한 사랑을 아낌없이 실천하는 영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영천 하나님의교회가 소외계층에게 어머니하나님의 따뜻한 사랑을 아낌없이 실천하여 [온라인미디어 세상- 영천인터넷뉴스]에 기사화 되었어요~
지금까지 전 세계에 있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추운 겨울을 맞아 어려움을 겪는 소외계층을 위해 다양한 지원에 나서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는데요.
그 일환으로 영천 하나님의교회도 그냥 있지만은 않았습니다.
지난 22일 영천 하나님의교회도 영천시 완산동 주민센터를 방문해 지역에 거주하는 기초생활수급자에게 지원할 김 160박스를 전달하며 어머니하나님의 따뜻한 사랑을 아낌없이 실천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미디어 세상-영천인터넷뉴스를 확인해보시구요^^
올해 하나님의교회 설립 50주년 희년을 맞아 전 세계에 있는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 교회 설립자이신 안상홍님 성탄과 교회 설립 50주년의 기쁨을 지역 사회 주민들과 함께 나누고자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지내는데 도움이 되기를 기원하며 다채로운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어요~.
우리 주변에 소외계층이 겨울을 앞두고 어려움을 겪고 있어요. 작은 정성들이 어려운 이웃에게는 정말 큰 도움이 됩니다. 이에 하나님의교회는 어머니하나님의 따뜻한 사랑을 아낌없이 나누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전 세계 175개국 2,500개 교회 200만 성도들은 평소 선교활동 외에도 환경정화운동, 농촌 돕기, 재난구호, 불우이웃돕기 등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도우며 복지, 문화, 환경, 의료 등 광범위한 분야에서 각종 봉사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어요.
지금까지 집계된 하나님의교회의 환경정화운동의 경우 2200회에 이르며 헌혈운동도 180차에 이르고 있어요. 1964년 안상홍님에 의해 설립된 하나님의 교회는 새언약의 절기를 지키며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신앙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 앙모하는 하나님의교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