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월 2일 목요일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69 어린양의 독백 96 새언약유월절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69 어린양의 독백 96 새언약유월절



내가 그 밤에 애굽 땅에 두루 다니며 사람과 짐승을 무론하고 애굽 나라 가운데 처음 난 것을 다 치고 … 


이제 곧, 이집트에 있는 모든 장자가 죽임을 당할 것다. 하나님께서 이집트에 내리실 열 번째 재앙이 바로 장자의 죽음이다. 그곳에서 종살이하고 있던 이스라엘 백성들을 해방시키기 위한 하나님의 계획인 것이다.


장자의 죽음은 온 가족의 슬픔이자 절망이다. 그러나 이스라엘 백성들은 이 죽음의 재앙에서 피할 길이 있다. 바로 ‘유월절’을 지키는 것. 정월 십사 일에 흠 없고 점 없는 1년 된 숫양을 잡아 그 피를 집 좌우 문설주에 바르고, 그 머리와 정강이와 내장을 불에 태우면 죽음의 그림자가 넘어가게 된다. 그날이 오면 어린양은 처절한 고통에 허덕이다가 목숨이 끊어지게 될 것이다. 그러니까, 유월절 어린양인 저의 희생이 죽음을 넘어가게 해주는 유일한 비결인 것이다.

저의 죽음으로 유월절을 지킨 이스라엘 백성들은 430년 동안 종살이했던 이집트에서 해방을 받게 될 것이고, 제 피가 표적이 되어 죽음의 재앙에서 구원을 받게 될 것입니다. 제 죽음은 헛되지 않겠지만 밀려오는 두려움은 쉽사리 가시질 않습니다. 그러나 죽음의 고통에 불응하지 않고 감당하겠습니다. 오직 이스라엘의 구원, 그 한 가지를 위해서 말입니다.


(고린도전서 5:7)  우리의 유월절 양 곧 그리스도께서 희생이 되셨느니라 


2천 년 전 유월절 어린양의 실체로 임하신 예수님께서는 우리 대신 징계를 받으시고 고통을 당하셨습니다. 오직 인생들의 죄를 씻어주기 위해 그리하신 것입니다(로마서 6:23). 죄와 사망의 종노릇하는 인생들을 구원하시기 위해 대신 희생하시고 새언약유월절을 세워주신 것입니다. 유월절 양의 실체로 오신 예수님께서 말씀하십니다.


(누가복음 22:15)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여러분은 예수님께서 그토록 염원하신 새언약유월절을 지키셨습니까? 만일 아직도 새언약유월절을 모르신다면 지체하지 마시고 하나님의교회로 오시기 바랍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예수님 희생의 절기, 새언약유월절을 소중히 지키고 전하고 있습니다.




출처 패스티브닷컴 어린양의 독백

댓글 1개:

  1. 유월절을 지키기만 하면 재앙 가운데서 살 수 있는데..망설일 이유가 무어 있을까 하네요~값없이 주시는 생명의 소식에 모두가 귀를 기울여보세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