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맞춤 하나님의교회 §§ 어머니하나님의 말씀을 믿고 의지하는 안성 하나님의교회
§안성 하나님의교회 헌당 기념예배
§안성 하나님의교회 안성시 대덕면 단독성전 헌당기념예배
2014년으로 하나님의교회 설립50주년, 희년(禧年)을 맞이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안성시에 하나님의교회 단독 성전을 설립하고 지난 21일 헌당기념예배를 가졌다. 저녁 7시 30분, 삼일예배와 겸한 안성 하나님의교회 기념예배에는 안성뿐 아니라 헌당식을 축하하기 위해 인근 지역의 하나님의교회 성도들까지 1천여 명이 참석해 대예배실은 물론 소예배실과 식당까지 가득 찼다.
안성시 대덕면 건지리에 위치한 안성 하나님의교회는 대지면적 2453m², 연면적 2435.2m²에 지하 1층, 지상 4층 규모로 건립됐다. 대예배실을 비롯해 소예배실, 다목적실, 교육관 등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의 예배와 성경공부를 위한 공간, 그리고 50여 대의 주차가 가능한 넓은 주차장 등 부대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기념예배를 집전한 하나님의교회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기쁘고 복된 희년의 해에 헌당식까지 하여 안성 하나님의교회는 두 배의 축복을 받은 것”이라며 “작고 약한 것이라도 사랑으로 보살피고 돌보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복음에 힘써 이웃과 사회를 구원하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보시기에 합당한 안성맞춤의 하나님의교회가 되어 줄 것”을 부탁했다.
또한 시작은 미약하지만 나중은 심히 창대하리라고 예언된 교회가 하나님의교회라고 강조하며 “‘복음이 잘 되는 해가 될 것이라’ 하신 어머니하나님의 말씀을 믿고 의지하여 이웃과 세계를 구원하는 일에 본이 되는 하나님의교회가 되어달라”고 부탁했다.
안성에 새 성전을 마련한 하나님의교회는 2007년 제13회 세계정구선수권대회 서포터즈에 나서 각국 선수단의 입국 환영에서부터 경기 응원, 통역, 출국 환송까지 도 맡아 안성맞춤 서포터즈를 펼친 바 있다.
경기일보 안성맞춤 하나님의교회 §§ 어머니하나님의 말씀을 믿고 의지하는 안성 하나님의교회
http://www.kyeonggi.com/news/articleView.html?idxno=734980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