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월 9일 목요일

화서1동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어려운 이웃돕기 쌀 기증

화서1동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어려운 이웃돕기 쌀 기증




지난 9일 팔달구 화서동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는 9일 동 주민센터를 방문, 갑오년 새해를 맞아 관내 어려운 이웃들이 훈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쌀 20포(10kg), 라면 20박스를 기증했다.

이날 화서1동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김재완목사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작은 정성을 모아 준비했다. 주민센터에서 하나님의교회에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줘서 고맙다. 앞으로도 하나님의교회는 주위 이웃에 관심을 가지고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하며 쌀과 라면을 전달했다.



원증연 동장은 “어려운 시기에 하나님의교회에서 소외된 이웃을 위해 관심 가져주셔서 고맙다. 그분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전달하겠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화서1동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에서 기탁된 쌀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저소득 주민에게 전달될 계획이며, 화서1동은 작년 연말연시부터 관내 유관기관과 독지가들의 이웃사랑 위문품(장학금, 쌀, 라면 등)이 꾸준히 접수되고 있다.



e-수원뉴스  화서1동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어려운 이웃돕기 쌀 기증
http://news.suwon.ne.kr/main/section/view?idx=846222

댓글 1개:

  1. 요즘 날씨도 추운데..마음 따뜻한 소식이네요~~
    하나님의 교회의 봉사정신과 활동은 이미 전 세계적으로 이미 각종 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지금 이순간에도 하나님의 교회 봉사의 손길을 전 세계 곳곳에서 바라고 기다리고 있는 듯 합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