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5일 토요일

동작뉴스닷컴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에 대한 시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의 마음을 담아 힐링 연주회를 개최하였습니다.
지방에서도 끊임없이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의 마음을 담은 힐링 연주회 개최에 대한 지속적인 요청이 들어오고 있다고 합니다.
동작뉴스닷컴에 올라온 최근 소식 알려드립니다.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 마음을 담은 힐링 연주회 성황리 마쳐 
29일,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전하는 서울동작 하나님의교회에서 
가족과 친구, 이웃 등 500여 관객들로 성황 



지난 29일,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서울동작 하나님의 교회에서 ‘2013 메시아 오케스트라 앙상블, 어머니하나님 마음을 담은 힐링 연주회’를 개최 했다고 밝혔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에 따르면 이번 어머니하나님 마음을 담은 힐링 연주회는 하나님의교회가 인류를 사랑하는 어머니하나님의 마음으로 아름다운 음악을 통해 현대인들의 영혼을 위로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로 가족과 친구, 이웃의 손을 잡고 온 500여 명의 관객들로 성황을 이뤘다.


연주회는 약 1시간여 동안 진행되었으며,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 엘로힘 하나님에 대한 찬양과 천국 소망을 담은 하나님의교회 새노래 성가곡을 비롯해 애니메이션 영화 음악 ‘하울의 움직이는 성’과 영화 ‘여인의 향기’ OST ‘간발의 차이로’, ‘어메이징 그레이스(Amazing Grace)’, ‘거룩한 성(Holy City)’ 등 귀에 익숙하고 친숙한 음악들로 채워졌다.


이날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 마음을 담은 힐링 연주회에 참석한 김채원 동작구의회 의원은 “수준 높은 연주에 매우 놀랐다”며 “연주회를 통해 힐링이 된 것 같다. 오늘 아주 즐거웠다”고 연주회 관람소감을 밝혔다.


또한, 중국에서 온 지후엔핑 서울대 교환교수도 감동이 가시지 않은 목소리로 “매우 즐거운 시간이었고, 감동적인 무대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친구의 초대를 받은 박희수 양(15)은 “1시간이 순식간에 지나갔다”면서 “아주 즐거운 시간이었고, 연주회가 끝났는데도 계속 여운이 남는다”며 아쉬워하기도 했다. 


서울동작 하나님의교회 박진이 목사는 “힘겨운 일상에 지친 사람들의 심신을 치유(Healing)하는 계기가 됐길 바란다”며 “인류를 사랑하시는 어머니하나님의 마음을 담아 하나님의교회에서 마련한 연주회인 만큼 함께 한 이웃들이 음악에 대한 감동뿐 아니라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도 깨달았으면 한다”고 말했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는 이날 동작구 상도동에 소재한 서울상도 하나님의교회에서도 ‘어머니하나님 마음을 담음 힐링 연주회’를 개최했다. 서울상도 하나님의교회 측은 연주회에 대한 입소문이 퍼지면서 지방에서도 연주회 요청이 계속되고 있다면서 연말까지 잡혀 있는 수도권 순회 일정을 마치면 이후 지방 순회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출처:동작뉴스닷컴 ☞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 마음을 담은 힐링 연주회 성황리 마쳐
http://www.dongjaknews.com/sub_read.html?uid=8331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댓글 4개:

  1. 어머니의 마음을 담아 연주하는..마음을 움직이는 연주...함께 하면 참으로 좋은 시간이 될 듯 합니다.
    기회가 된다면 저도 꼭 한번 참석하고 싶네요..

    답글삭제
  2. 힐링연주회에 다녀왔습니다.
    어머니하나님의 마음을 담은 천상의 선율이 마음을 울렸고
    몸도 마음도 정화되는 은혜로운 시간이었습니다!

    답글삭제
  3. 사랑이 가득 담긴 연주회~
    힐링연주회!하나님의교회 오케스트라의 공연은 정말 환상적입니다^^

    답글삭제
  4. 어머니 하나님의 마음으로 힐링 연주회도 포근하고 따뜻한거 같습니다...
    그래서 더욱 많은 사람들이 힐링 연주회에 감동을 받는가 봅니다.

    답글삭제